프로농구 새 식구 된 데이원스포츠 "3년차엔 우승합니다" [MBN 뉴스7]
날짜:2022-06-25 출처:youtube



【 앵커멘트 】
프로농구 오리온을 인수한 데이원스포츠가 KBL에 가입해 정식으로 새 식구가 됐습니다.
'농구대통령' 허재 구단주와 '우승 청부사' 김승기 감독이 만난 데이원은 "3년 차 때 우승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최형규 기자입니다.


【 기자 】
'농구대통령' 허재 전 감독이 구단주로 오며 화제를 모았던 데이원이 정식으로 프로농구 10번째 구단이 됐습니다.

2년 연속 팀을 챔피언 결정전에 올린 '명장' 김승기 감독에 지휘봉을 맡긴 데이원의 목표는 3년차 때인 2024~2025시즌 우승.

▶ 인터뷰 : 김승기 / 데이원스포츠 감독
- "'올해 꼭 우승하겠습니다'라고 했을 때 제가 우승을 했고. 1, 2, 3년째에 팀을 완벽하게 만들어 놓으면 3년 차에 꼭 우승을…."

'대들보' 이승현과 최정상급 가드 이대성이 이탈했지만, '리그 최고의 슈터'인 전성현이 빈자리를 채우며 한시름 놓았습니다.

당장 우승하기에는 부족하지만, 김 감독은 올 시즌에는 성장에 주력하면서 우승할 수 있는 전력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특히, 지난 시즌 강력한 신인왕 후보였던 이정현을 최고의 가드로 키워 우승을 노린다는 각오입니다.

▶ 인터뷰 : 김승기 / 데이원스포츠 감독
- "(이정현은) 최고의 가드가 돼야 해요. 그래야 제가 생각하는 농구와 맞을 것이고, 제가 생각하는 우승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우여곡절 끝에 합류한 만큼 김승기 감독은 더 재밌는 농구로 보답하겠다며 팬들을 농구장으로 초대했습니다.

▶ 인터뷰 : 김승기 / 데이원스포츠 감독
- "꼭 재밌는 농구를 하고 우승하는 팀을 만들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MBN뉴스 최형규입니다.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울산 클럽월드컵 출전 확정…홍명보 감독, FIFA 대회 10번째 참가
‘벼랑 끝인데…’ 마이애미 대형 악재, 버틀러 공백 길어진다
프로축구 울산 HD가 2025년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출전권을 획득함에 따라 홍명보 감독이 개인 10번째로 FIFA 주관대회에 참가하게 됐다.울산은 지난 17일 울산 ...
'케인과 호흡 좋던데?' 뮌헨 윙어, 토트넘 레이더망에 걸렸다... 이번엔 SON과 호흡?
'9초만 더 뛰었으면…' MIP 수상 자격 없는 디빈센조
토트넘 훗스퍼가 김민재(28)의 동료 공격수 세르주 그나브리(28, 이상 바이에른 뮌헨)를 눈여겨보고 있단 소식이다.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19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올여...
'괴짜 GK' 상대 서포터즈 조롱→2번째 경고...하지만 '퇴장' 없었다, 도대체 왜?
자이언이 쓰러졌다…NBA 서부 8번 시드 경쟁의 변수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아스톤 빌라)가 두 장의 경고를 받고도 퇴장을 당하지 않았다.빌라는 18일 오전(한국시간) 프랑스 릴의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펼쳐진 릴과의 ‘20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