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채태인 역전 만루포…롯데, 넥센 또 울렸다 外
날짜:2018-06-29 출처:네이버



[앵커]

홈런은 득점을 올리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자, 팬들을 가장 열광케 하는 요소죠.

비로 인해 프로야구 2경기가 취소된 가운데 정상적으로 진행된 3경기에서는 모두 홈런이 승부를 갈랐습니다.

프로야구 소식 백길현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4대 6으로 뒤져있던 7회말 무사 만루, 이대호 대신 4번 타자의 중책을 맡은 채태인이 타석에 들어섭니다.

10구까지 간 풀카운트 승부, 채태인은 오주원을 상대로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역전 만루 홈런을 뽑아냅니다.

하루 전 경기에서 8회 역전 석점 홈런을 터트리며 타격감을 뽐낸 채태인을 4번 타자로 기용한 조원우 감독의 용병술이 빛났습니다.

"저는 홈런 타자 아니기 때문에 타점 기회가 주어졌을떄 많은 타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한편 넥센은 앞서던 5회초 주효상이 강우 콜드를 노리고 일부러 느리게 뛰어 병살을 유도했다는 의혹을 받아 눈살을 ...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만치니, "미국전, 어린 선수 대거 기용한다"
새크라멘토, 예거 감독의 선수 운영 불만?
"이탈리아에는 실력 있는 어린 선수가 많다."이탈리아의 로베르츠 만치니 감독은 19일(한국시아) 이탈리아 '라이 스포츠' 인터뷰서 "지금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앞으...
첼시서 입지 잃은 파브레가스, AC밀란 러브콜...단장 접촉
‘르브론 51득점 폭발’ 레이커스, 마이애미 제압…서부 공동 7위
세스크 파브레가스(첼시)가 AC밀란으로 떠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영국 '미러'는 1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의 보도를 인용해 "AC밀란이 파브레가스와 접촉...
장현수 공백 채운 김민재… 스스로 입증한 센터백의 자격
김민재(전북)가 단단한 수비로 장현수(FC도쿄)의 공백을 채웠다. 중앙 수비수로 호흡을 맞춘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과의 호흡도 합격점을 받기 충분했다.한국 축구대표팀은 호주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