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채태인 역전 만루포…롯데, 넥센 또 울렸다 外
날짜:2018-06-29 출처:네이버



[앵커]

홈런은 득점을 올리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자, 팬들을 가장 열광케 하는 요소죠.

비로 인해 프로야구 2경기가 취소된 가운데 정상적으로 진행된 3경기에서는 모두 홈런이 승부를 갈랐습니다.

프로야구 소식 백길현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4대 6으로 뒤져있던 7회말 무사 만루, 이대호 대신 4번 타자의 중책을 맡은 채태인이 타석에 들어섭니다.

10구까지 간 풀카운트 승부, 채태인은 오주원을 상대로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역전 만루 홈런을 뽑아냅니다.

하루 전 경기에서 8회 역전 석점 홈런을 터트리며 타격감을 뽐낸 채태인을 4번 타자로 기용한 조원우 감독의 용병술이 빛났습니다.

"저는 홈런 타자 아니기 때문에 타점 기회가 주어졌을떄 많은 타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한편 넥센은 앞서던 5회초 주효상이 강우 콜드를 노리고 일부러 느리게 뛰어 병살을 유도했다는 의혹을 받아 눈살을 ...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英 언론, "손흥민, 브라이튼전 선발 제외" 전망
슬럼프 탈출 이끈 한 마디
3연패 탈출이 시급한 토트넘이 다시 한 번 손흥민 카드를 꺼내들까.토트넘은 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1시 30분 잉글랜드 브라이튼 앤 호브 아멕스 스타디움서 브라이튼 앤 ...
'박주영 논란에 분통' 이을용 대행, "내 입에서 나온 말은 없는데.."
'또 광저우' 삼성, '슈퍼8 준우승' 설욕 성공할까
이을용(43) FC서울 감독 대행이 분통을 터트렸다. 이을용 대행은 자신의 입에서 나오지 않은 말이 기사화된 것에 황당해했고, 지도자는 선수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FC서울은 ...
황희찬, '1주일'만에 함부르크 팬들 매료시키다
여자농구 월드컵서 박지수 국제경쟁력 보여줄까
독일 지역 언론 ‘함부르크 모르겐포스트’가 “황희찬이 함부르크 팬들에게 인기 스타가 되기까지 겨우 1주일도 걸리지 않았다”면서 팬들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올 여름 오...